2010년도 급식납품업체 선정 공고

 

 

 

2010년도 수서종합사회복지관 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해당업체의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서울 및 경기 소재 급식납품 적격업체 선정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등 전 품목)

 

2. 공고방법 : 복지관 홈페이지(www.sschild.sc.or.kr)

 

 

3. 계약기간 : 2010년 10월 1일 ~ 2011년 9월 30일(1년)

 

 

4. 참가자격

 

 1) 서울 및 경기 소재한 급식납품 업체

 

 2) 사업자 등록 상 취급품목에 해당종목(농․ 수산물,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3) 2010년 8월 현재까지 복지기관 등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4) 식자재 유통에 필요한 냉장․ 냉동차량을 소유한 사업자

 

 5) 음식물배상 책임보험에 1사고 당 1억 이상 가입되어 있는 사업자

 

 6) 납품축산물등급판정서, 도축검사서, 수입신고필증 등 제출이 가능한 업체

 

 

5. 구비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납품실적 증명서 1부.

 

 4)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5) 납세완납 증명서(지방세, 국세) 1부.

 

 6) 보험가입 관련서류 사본 1부. (영업배상,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7) 인감증명서 1부.

 

 8) 단가 견적서(소정양식) 1부.

 

 

6. 접수방법 : 우편접수 (서울시 강남구 수서동 723번지 수서종합사회복지관)

 

 

7. 선정절차

 

 1) 1차 서류접수

 

  ■ 2010년 9월 6일(월) ~ 2010년 9월 10일(금) 18:00시 도착 분까지

 

 2) 2차 면접심사 (업체 개별 연락)

 

  ■ 2010년 9월 17일(금)

 

 3) 계약체결

 

  ■ 2010년 9월 27일(월)

 

 

8. 선정심사기준 :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등에 의하여 상위1개 업체 선정

 

 

9. 기타사항

 

 1)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 구비서류의 기재내용이 미비 되었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이 다르게 기재된

 

    서류, 공고된 사항 불이행,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과 처리는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3)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본 본지관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4) 계약체결 후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1통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기타 문의사항은 수서종합사회복지관 재가복지팀(☎02-451-7244)으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0년  9월  1일

 

 

 

수서종합사회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