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1일 경로식당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정보플러스가 진행되었습니다.

가정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교육과 대처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