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9일에는 2012년 노인일자리사업 평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3월부터 열심히 일하신 어르신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겨울동안도 건강하시고 2013년 노인일자리사업으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