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복지관이야기
11월 5일 수서동 어르신 위안행사에 희망모아 회원들이 나섰습니다.
3년동안 열심히 배운 풍선아트로 무대를 알록달록 아름답게 꾸몄습니다.
우리가 만든 풍선으로 어르신들이 더 행복해 하신다는 생각에
피곤한 몸을 뒤로하고 더불어 행복해 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희망모아! 화이팅~!